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 사용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중국에서 지내는 동안 누릴 수 있는

이점(?) 중 한 가지가 있다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을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맘 놓고 구입할 수 있다는 거네요 

^^;





공홈에서 눈독 들이던 스피커가 배송되어서 

포장을 열고 있습니다.

흰색 스피커라서 흰색 상자 인건지,

또 다른 모델인 검은색도 흰색 상자에 포장되어 오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겉 상자를 열어보니, 완충 기능을 겸비한 또 하나의 속상자가 

샤오미 플루투스 스피커를 감싸고 있습니다.

평소에 그냥 이 상태로 쓰기도 합니다. 





제가 처음에 관심있게 보았던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은 원형의 모델이었는데요

(캐논 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모델이죠.)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던 중

동일한 가격에 큐브 모델이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이것 저것 비교 하고 큐브를 구입했습니다.

캐논 모델이 디자인이나 휴대성은 더 좋고,

큐브 모델은 음량면에서 조금 더 높은 사양이라 후자를 선택했네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의 구성은 매우 심플해요~

전원 스위치, LED 램프, 충전 단자

사진에 보이는 이 세 부분이 끝입니다.

유선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모델 사용은 어렵습니다~





스피커 후면도 매우 단순하죠?

기능적인 부분은 없습니다.

기본적인 모델 형식 등의 표시만 있네요.

음량 면에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아이폰, 아이패드 등과 연결할 경우

원할한 페어링 성능을 보여줍니다.

단, 노트북과 페어링을 할 때 잘 안되어서 방법을 찾아야 했는데,

기회가 되면 그 부분에 대한 포스팅도 올릴까 합니다.





중국에서는 99RMB로 한화 약 19000원 정도 내외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스피커 성능이나 여러면으로 봤을 때,

가성비는 따라올 제품이 없는 듯 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