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구청맛집 비바폴로 피자 앤 파스타



갑작스럽게 한국에 돌아와서 며칠 지내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좀 오랜 만에 들어온거라 한국에서 먹는 음식들이 많이 그리웠던 차...

동네에서 다양한 종류의 식당이 많은 기흥구청 주변 맛집 탐색에 나섰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전부 산이었던 동네가 이제는 제법 북적거리는 타운이 되었네요 

(이렇게 말하고 보니 너무 연로해지신 느낌에 좀 씁쓸;;;)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어쨌든 왔다갔다 고르다가 들어간 곳은 

Viva Polo 피자 앤 파스타 였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셀레지오네 런치세트를 선택했습니다.

기흥구청 주변에서 파스타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른 맛집과 비교는 안되지만, 

가격이나 매뉴 구성으로는 손색이 없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셀레지오네 파스타는 토핑 종류에 따라 열가지가 넘는데요,

조개살+베이컨, 치킨+베이컨, 소시지+브로컬리 등 참으로 다양한 조합입니다.



거기에 더해토마토, 간장, 페페론치노, 크림, 심지어 명란 소스... 

소스 종류에 따라서도

다양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고른 파스타는


조개살 + 베이컨에 페페론치노 소스 파스타


개인적으로 오일 파스타를 참 좋아하는데

조개살과 베이컨이 잘 어울리네요.

칼칼한 페페론치노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와이프의 초이스는 

소고기+느타리 토핑에 명란소스 파스타


요것도 참 맛납니다.

저는 명란소스 파스타라는게 낯설었는데

톡톡 씹히는 맛이 일품이네요.





참!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는데,

런치세트에는 마늘빵과 탄산음료 두 잔도 포함됩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구성 찾아보기가 쉽지 않은 듯 한데요.

어쨌든 대만족이었습니다.





상큼한 레몬 샤베트로 깔끔한 후식도 즐겨봤습니다.

새콤 쌉싸롬, 시원한 맛이 디저트로 제격이네요.


요것도 강추입니다. ^^





기흥구청맛집 비바폴로 

파스타나 피자가 당기는 날엔 골라먹는 재미로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 참고로 저는 본 업소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순수 개인적인 외식 정보 포스팅임을 말씀드립니다. 

+ Recent posts